넥서스 S 젤리빈 OTA 는 오는데 다운로드 하면 자꾸 다운로드 실패가 뜹니다.
저는 KT 용 사용하고 있구요.
공장초기화를 해도 마찬가지네요.
이거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전체 > Google Services Framework강제종료 > 데이터지우기설정 > 휴대전화정보 > 시스템 업데이트 헐 방금 이렇게 하니까 다운로드가 되네요
아 알려드리려고 들어왔는데 ㅋㅋㅋ
이미 답변을 스스로 하셨네요. ㅋㅋㅋ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