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S 젤리빈 OTA 는 오는데 다운로드 하면 자꾸 다운로드 실패가 뜹니다.

저는 KT 용 사용하고 있구요.

공장초기화를 해도 마찬가지네요.

이거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