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s OTA와서 업뎃 했는데 ㅎㄷㄷ ICS에서도 부드럽다고 생각했는데 장난아니네요.


액정만 좋으면 메인으로 쓰는건데 ㅠㅠ 


지금 쓰는 갤탭 7.7(3G) 하고 비교해도 훨씬 부드럽네요. 


덕분에 ICS 만족하고 있었는데 ㅠㅠ갤탭도 젤리빈 욕심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