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넥서스 사용자 모임
(글 수 1,611)
넥서스s OTA와서 업뎃 했는데 ㅎㄷㄷ ICS에서도 부드럽다고 생각했는데 장난아니네요.
액정만 좋으면 메인으로 쓰는건데 ㅠㅠ
지금 쓰는 갤탭 7.7(3G) 하고 비교해도 훨씬 부드럽네요.
덕분에 ICS 만족하고 있었는데 ㅠㅠ갤탭도 젤리빈 욕심나네요 ㅎ
넥서스s OTA와서 업뎃 했는데 ㅎㄷㄷ ICS에서도 부드럽다고 생각했는데 장난아니네요.
액정만 좋으면 메인으로 쓰는건데 ㅠㅠ
지금 쓰는 갤탭 7.7(3G) 하고 비교해도 훨씬 부드럽네요.
덕분에 ICS 만족하고 있었는데 ㅠㅠ갤탭도 젤리빈 욕심나네요 ㅎ
젤리빈이 어디가 그렇게 좋나요...
그냥 마냥 기다리고만 있는 사람이라 궁금해서 그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