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큰 일이군요.

잇힝국대통령님께서 안된다 하셨을 때

이리저리 좀 살펴보다가 원인을 잘 모르겠어서

갸우뚱 거리고 있다가

바쁜 일들에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회색님께서 다시 말씀해 주시니 아... 큰 일이다 싶어요.

 

음.... 리다이렉트에 문제가 있나 봐요. T.T

 

회색님~~ PHP에서 보통 리다이렉트 하실 때

header("location: http://www.smartrobot.org/ko/download/");

이렇게 하시나요? 아님

echo "<meta http-equiv='refresh' content='0;url=ko/download'>";

이렇게 하시나요?

 

일단 header("location: ") 형태로 바꾸고

혹시나 영문으로 가나 싶어서 영문 쪽에도 허름한 페이지 하나 만들어 놓았습니다.

웹 페이지 개발은 잘 못하는지라.... 좀 서투르네요.

 

회색님, 잇힝국대통령님~~

되는지 한번만 테스트 부탁 드려도 될까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쪽에서는 안되는 브라우저가 없어서... IE,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테스트 해봤는데.

맥북은 안 쓰니까 잘 모르겠고...

 

이 글 보시는 분들께서는

http://www.smartrobot.org

한번씩 눌러봐 주세요. 잘 연결되는지... ^^;;;

 

근데 LG 웹 호스팅은 페이지가 없으면 그냥 놔두질 않고 자기네 에러 화면으로 이동시켜 버리더라구요.

 

참고로 지금 리다이렉트 페이지는 PHP로 아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
$var = substr($HTTP_ACCEPT_LANGUAGE,0,2);
if($var == "ko")
{
 header("location: http://www.smartrobot.org/ko/download/");
}
else
{
 header("location: http://www.smartrobot.org/en/downloa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