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진짜. 2년이라는 세월을 함께한로이님과의 계약이 끝났네요.돔더쓸려고했는데 액정반이나갔네요
이제 바꾸려고 합니다.근데 갤3lte는 아직 넘 비싸고 이제 곧 갤노트2아이폰5나오면 가격 다 떨어질텐데 기달릴수도없고 지금 딱히 살만한것도 없고.... 이제 좋은거 많이 나올 시기잖아여.더 쓸수도없고. 어떡하져 도외주세요.베가s5랑옵티이2가 맘에 들긴 하는데 이제s4쿼듣ㅎ 나올꺼고 너무늦은 거같네요 나멎.는 딱히살만한게없고 도와쥬세요고슈님들.
이제 바꾸려고 합니다.근데 갤3lte는 아직 넘 비싸고 이제 곧 갤노트2아이폰5나오면 가격 다 떨어질텐데 기달릴수도없고 지금 딱히 살만한것도 없고.... 이제 좋은거 많이 나올 시기잖아여.더 쓸수도없고. 어떡하져 도외주세요.베가s5랑옵티이2가 맘에 들긴 하는데 이제s4쿼듣ㅎ 나올꺼고 너무늦은 거같네요 나멎.는 딱히살만한게없고 도와쥬세요고슈님들.




우오 모토로이로 지금껏 버티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당장 뭔갈 사는 것이 애매하면 버스폰 하나사서 6개월 정도 버티는것도 방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