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2년이라는 세월을 함께한로이님과의 계약이 끝났네요.돔더쓸려고했는데 액정반이나갔네요
이제 바꾸려고 합니다.근데 갤3lte는 아직 넘 비싸고 이제 곧 갤노트2아이폰5나오면 가격 다 떨어질텐데 기달릴수도없고 지금 딱히 살만한것도 없고.... 이제 좋은거 많이 나올 시기잖아여.더 쓸수도없고. 어떡하져 도외주세요.베가s5랑옵티이2가 맘에 들긴 하는데 이제s4쿼듣ㅎ 나올꺼고 너무늦은 거같네요 나멎.는 딱히살만한게없고 도와쥬세요고슈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