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강북 스터디
(글 수 98)
제가 토욜 일욜에.. 몸이 안좋아(편도선이 많이 부어서..) 이번 모임엔 불참을 하였습니다. ㅠㅠ
저도 처음으로 빠진듯 하네요 ㅋ
우리가 처음 모였을때 취지가 있었을 터이니..다들 초심을 고쳐 잡아서 원래 하였던 목표대로
진행되는것도 유종의 미가 있을거 같군요..
다들 생각이 틀리지만 공동의 생각들은 어느정도 맞춰가야 할듯한데..
다음번 모임때에는 다시 한번 으쌰 으쌰 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저녁 7시 30분부터 시작했으며
그냥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빨간책)에 있는
5장, 8장 지진뷰어 가지고
대충 분석하면서 진행하다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이번에도 중간에 끝냈습니다.ㅎㅎ
서비스 관련 설명을 좀 하려고 했는데
준비도 없이 모임 가서 책 예제 그냥 즉석에서 보고 같이 분석하느라
특별한것은 없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