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판 갤럭시 노트에 CWM을 설치한 후
잘못읽고 해외판 CWM 복구모드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퍼미션 수정이라는게 좋은 것 같아서 실행했는데
그 다음부터 버튼을 터치해도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LED는 들어와 있고요..
어찌된 영문일까요 어디서부터 건드려봐야할지
픽스 퍼미션 로그 내용을 들여다봐도 어디가 잘못된건지 알수가 없네요.
펌웨어를 새로 설치하고 공장초기화도 해보고 다운그레이드를 해도 여전합니다.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발자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