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현제 간단한 게임 개발 공부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DB연동하는데 딴 패키지에서는 안나는데 한 패키지에서만 오류 나는 문제입니다.ㅠ
이런 로그가 뜨는데 왜 Null 이 뜨는지 궁금합니다 . ㅠ
// ==================================================
Cursor allRCD;
myDB = _context.openOrCreateDatabase("kywondbz.sqlite", 0, null);
allRCD = myDB.query("kywondbz",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for(int i = 0; i<21; i++)
{
if(allRCD.moveToPosition(i))
{
Hun[i] = allRCD.getString(1);
Um[i] = allRCD.getString(2);
HanjaCount[i] = Integer.parseInt(allRCD.getString(3));
WriteHanja[i] = allRCD.getString(4);
ImgPath[i] = allRCD.getString(5);
Log.e("DB받아온값",""+"훈="+Hun[i]+"음="+Um[i]+"획수="+HanjaCount[i]+"이미지경로="+ImgPath[i]);
}
}
myDB.close();
// =================================================================================
이 것이 소스 인데 위 소스 2번째 줄에서 null이 납니다 ㅠ
분명 디비 파일도 같고 같은 프로젝트 다른 패키지에서는 이상없이 불러오는데 이번 패키지에서만 안되는데 무엇이 문젠가요 ??




로그캣은 xml 8번째줄에서 inflate에러라고 정확하게 나와있네요~
xml에서 잘못된게 없는지 한번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