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현제 간단한 게임 개발 공부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DB연동하는데 딴 패키지에서는 안나는데 한 패키지에서만 오류 나는 문제입니다.ㅠ

 

이런 로그가 뜨는데 왜 Null 이 뜨는지 궁금합니다 . ㅠ

 

// ==================================================

Cursor allRCD;
   myDB = _context.openOrCreateDatabase("kywondbz.sqlite", 0, null);
   allRCD = myDB.query("kywondbz",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for(int i = 0; i<21; i++)
   {
    if(allRCD.moveToPosition(i))
    {
     Hun[i] = allRCD.getString(1);
     Um[i] = allRCD.getString(2);
     HanjaCount[i] = Integer.parseInt(allRCD.getString(3));
     WriteHanja[i] = allRCD.getString(4);
     ImgPath[i] = allRCD.getString(5);
     
     Log.e("DB받아온값",""+"훈="+Hun[i]+"음="+Um[i]+"획수="+HanjaCount[i]+"이미지경로="+ImgPath[i]);
    }
   }
   myDB.close();

// =================================================================================

 

이 것이 소스 인데  위 소스 2번째 줄에서 null이 납니다 ㅠ

 

분명 디비 파일도 같고 같은 프로젝트 다른 패키지에서는 이상없이 불러오는데 이번 패키지에서만 안되는데 무엇이 문젠가요 ?? 

 

dblo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