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에 자료를 보내주려고 하는데요.
데몬형식으로 구현한 서비스에, intent에 정보를 담아서 전송이 가능한가요?
액티비티와 서비스간의 통신 기능은 필요없고, 단방향으로 서비스가 생성될 때 1회 전송하려고 합니다.
책을 보고있는데, 원격 인터페이스 방식으로 통신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질문드립니다.
책에서는 꼭, 자료전달을 위해서는 원격 인터페이스 방식을 써야한다는 뉘앙스가 풍겨서,
intent에 자료 담는 것이 안되는 건가 하고 질문드립니다.
네 질문 하신 방식대로 되는걸로 알고 있구요.
아니면 SharedPreferences 나 DB등을 통해서 데이터를 전달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오 DB로도 되나 안되나 궁금했는데, 감사해요.
SharedPreferences라... 처음 들어보는데, 공부해야할께 많군요.
로그인 유지
네 질문 하신 방식대로 되는걸로 알고 있구요.
아니면 SharedPreferences 나 DB등을 통해서 데이터를 전달하셔도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