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에 자료를 보내주려고 하는데요.


데몬형식으로 구현한 서비스에, intent에 정보를 담아서 전송이 가능한가요?


액티비티와 서비스간의 통신 기능은 필요없고, 단방향으로 서비스가 생성될 때 1회 전송하려고 합니다.




책을 보고있는데, 원격 인터페이스 방식으로 통신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질문드립니다.


책에서는 꼭, 자료전달을 위해서는 원격 인터페이스 방식을 써야한다는 뉘앙스가 풍겨서,


intent에 자료 담는 것이 안되는 건가 하고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