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동작해야 하는데, 어플종료되면 끝이라는거죠?
서비스로 수행되도록 변경하시면 될겁니다.
그러니까 ... 어플내에서 돌면안된다는겁니다 ㄷㄷ
이어플은 그저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어플들을 동작시켜주는거지
이어플자체가 플레이어가되고 알람이되어선 안됩니다
헉.. 그렇군요. 아마도 권한중에 다른 어플 실행권한 같은게 있었던것 같은데요.
도움이 되지 못할것 같네요..
Intent Action 쪽 문서 살펴 보세요. 뭔가 식별값 지정 해 주는게 있습니다.
그쪽 비스무리한건 음악실행했을때
다이얼로그로 프로그래스바가나오더라구요 ㄱ- 재생바
그래서 음악한곡만재생 ... 그것도 어플종료되면완전종료되고 ㅠㅠㅠ
어플 종료되면 완전 종료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인텐트로 다른 어플을 호출하면
호출된 어플은 호출한 어플의 프로세스에 종속되기 때문입니다.
이걸 따로 분리하는 플래그가 있습니다.
그리고... 음악 실행할때 이상한 어플 뜨는건 적당한 어플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저도 또한 문제에 봉착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낭만폭풍님! 조금 자세히 설명해 주실수 있나요?
알람을 만들고 원하는 타이밍에 원하는 기본어플이 실행되는 Intent Action을 날려주면 해결되지 않을까요?
필요에 의해서는 Uri 도 같이 넣어주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되겠네요
로그인 유지
항상 동작해야 하는데, 어플종료되면 끝이라는거죠?
서비스로 수행되도록 변경하시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