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클라이언트와 씨언어로된 서버간에
멀티쓰레드통신으로 퀴즈프로그램을하나 만들었습니다
대화는 한글 영어관계없이 잘되는데 서버자체에서 쏴주는메세지를 클라이언트쪽에서 받게되면 영어는되는데 한글이
안되네요...글자도깨지면서요
이유를알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