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인코딩이 달라서 그럽니다.
일반 서버에서 어떤 형식으로 보내는지는 모르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유니코드를 아마 사용할 것이라..
피씨에서 보내는 한글의 인코딩을 일단 알아야 할 것 같구요..
아마 euc-kr일것 같은데..
String 생성할 때 new String(메시지 데이터,"euc-kr");
이렇게 하면 될것 같습니다.
로그인 유지
한글 인코딩이 달라서 그럽니다.
일반 서버에서 어떤 형식으로 보내는지는 모르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유니코드를 아마 사용할 것이라..
피씨에서 보내는 한글의 인코딩을 일단 알아야 할 것 같구요..
아마 euc-kr일것 같은데..
String 생성할 때 new String(메시지 데이터,"euc-kr");
이렇게 하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