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단말기에서 usb 디버깅을 연결해서 개발한 앱을 띄우면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에뮬레이터에서 실행을 하면 글자 간격도 안 맞으며 밑부분의 버튼도 잘려서 나오는 건 왜 그런거죠??
에뮬레이터의 설정은 실제 단말기와 동일하게 하신건가요?
제 단말이 옵티머스 3D라서 에뮬도 WVGA800으로 했는데도 그러네요..
아.. 그런가요.... 그럼 실제 단말에 나오는 화면과 비슷하게 나오게 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은 따로 없는건가요??
로그인 유지
에뮬레이터의 설정은 실제 단말기와 동일하게 하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