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단말기에서 usb 디버깅을 연결해서 개발한 앱을 띄우면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에뮬레이터에서 실행을 하면 글자 간격도 안 맞으며 밑부분의 버튼도 잘려서 나오는 건 왜 그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