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록 등록화면보면
각 항목이 버티컬레이아웃으로 배치되어있고
+ 형태의 뷰를누르면 아래쪽으로 새로운뷰가 생성되어서 펼쳐지게됩니다
이거 어떻게구현하는건가요?
가르침부탁합니다
+ 버튼을 눌렀을 때 addView 를 해주거나, 기존에 View 가 있다면 setVisible 같은 걸로 다시 보이게 조정하지 않았을까요.
로그인 유지
+ 버튼을 눌렀을 때 addView 를 해주거나, 기존에 View 가 있다면 setVisible 같은 걸로 다시 보이게 조정하지 않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