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록 등록화면보면

각 항목이 버티컬레이아웃으로 배치되어있고

+ 형태의 뷰를누르면 아래쪽으로 새로운뷰가 생성되어서 펼쳐지게됩니다

이거 어떻게구현하는건가요?

가르침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