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플래시 폼이 백그라운드 이미지만 있고
sleep(2000) 으로 재워서 보내려고 하는데
sleep을 먹이면 검은화면 인 상태로 재워졌다 보내지네요 ㅠㅠ
다른 방법이나 좋은 방법 없나요?
정확한 내용이 아니라 감지는 안되었는데..
화면에 띄우는 시점은 onCreate 가 아니라 onResume 되는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간혹 햇갈릴때가 있어요..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thread.sleep으로 스플래쉬를 잠시보여줬다가 없앤다는 말인가요?
대충 코드를 어케쓰셧는지도좀 올려주심 이해가될텐데..
oncreate에
splash.show
그냥 thread,sleep(2000)
splash.dismiss
로 했다면 당연히 까만화면만 나왔다가 사라집니다.
handler postDelay를 써서 실행해보세요
이문제가아니라면 자세히올려주시는게나을듯
로그인 유지
정확한 내용이 아니라 감지는 안되었는데..
화면에 띄우는 시점은 onCreate 가 아니라 onResume 되는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간혹 햇갈릴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