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플래시 폼이 백그라운드 이미지만 있고

sleep(2000) 으로 재워서 보내려고 하는데

sleep을 먹이면 검은화면 인 상태로 재워졌다 보내지네요 ㅠㅠ

다른 방법이나 좋은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