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머리가 좀 아프네요.. 소스올릴 정신은 없어서..


혹시 이런문제를 아시는 분 혹은 경험해 보신 분이 계신가 해서 질문 드리겠습니다.


우선 동작은 간단합니다.


1. 디바이스의 기본 카메라를 이용해 이미지 저장을 한다.


2. 1번에서 저장시킨 이미지를 Uri를 이용해 BitMap으로 가져온다 ( Images.Media.getBitmap(getContentResolver(), uri); )


3. 정해진 ImageView의 함수 setImageBitmap의 인자로 넣어 화면에 보여준다.


아.. 굉장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HTC계열 + LG계열의 폰에서는 이런문제가 없지만


꼭 삼성시리즈(갤s,갤s2)쪽에서만 디바이스를 가로로 똑바로세워서 찍었을 때 위의 1~2~3번을 통해 Bitmap을 가져오면


오른쪽으로 90도 rotate되어 view에 뿌려집니다.


혹시 이런 증상 관련하여 아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