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졸업작품을 어플개발로 생각중인데

제가 따로 어플을 만들어본적이 없어서요... 학원다니면서 배울려고하는데

 

제가 생각한 어플의 난이도 및 필요한 기술 등을 알고 싶어서요.

 

일단 개발하고 싶은 어플은 간단한 스케줄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스케줄이 있는 해당 날짜에

간단히 메모하고 알림정도 해주는 것입니다.

 

거기에 학생이나 회사원들같이 규칙적으로 학교나 회사시간이 정해져있는 사람들을위해

시간을 설정하여 벨소리 진동 무음 등으로 자동 변경되는 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회사시간이 9~18시라고 한다면 저시간때에 무음또는 진동으로 설정해두면 자동으로 그설정으로 바뀌고

퇴근후 18시 이후부터 자기전까진 벨소리로 설정해두어 별다른 신경을쓰지않아도 자동으로 폰설정이 변경되어

혹시라도 까먹고 진동,소리등 변경못하는것을 방지하는 어플입니다.

 

제 지금 실력은 자바 기초정도는 알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

 

제생각으론 그렇게 어렵지 않은 어플같아서 도전할까하는데... 어플의 대충적인 난이도와 다른 필요한 공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