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3G때는 무제한이라 도돌이 깔려있어도 별 신경 안썼는데 LTE로 바꾸고 난뒤에는 T모바일월드 어플위젯이 있어서 그걸로 확인하면서 쓰는데
뭐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지난 새벽 사이에 100메가가 사용이 되었네요.. ㅡㅡ
그 동안에 데이터 온거라고는 타이니팜 푸쉬랑 카톡메시지 하나, 카카오스토리 댓글 세개뿐인데요..
뭔가 어플중에 스파이웨어 어플 같은게 있는거 닼은데 아샌은 데이터사용량 체크가 된다던데 제껀 진저라 답답하네요..
도돌도 일일 전체 사용량만 떳던걸로 기억하는데..
뭐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지난 새벽 사이에 100메가가 사용이 되었네요.. ㅡㅡ
그 동안에 데이터 온거라고는 타이니팜 푸쉬랑 카톡메시지 하나, 카카오스토리 댓글 세개뿐인데요..
뭔가 어플중에 스파이웨어 어플 같은게 있는거 닼은데 아샌은 데이터사용량 체크가 된다던데 제껀 진저라 답답하네요..
도돌도 일일 전체 사용량만 떳던걸로 기억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