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어플을 만들고 있는데요..

후방카메라는 프리뷰랑 저장까지 구현 했습니다..

그런데 버튼을 클릭하면 전방 카메라를 사용하게 하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

버튼을 눌러서 전방이 되었다가 다시 또 버튼을 누르면

다시 후방카메라를 사용하게 하려고 하거든요...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