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베이스에서 data를 가져와서
위젯에 뿌려줘야되는데
위젯에서는 디비를 못여는거 같은데
어떻게 하는거죠??ㅠ
provider 담당 클래스에서 접근하시면 됩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provider 담당 클래스가 뭘 말하는건지 설명좀 가능할까요??ㅠ
AppWidgetProvider 찾아보세요~
로그인 유지
provider 담당 클래스에서 접근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