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서 onCreate에서

 

addPreferencesFromResource(R.xml.prefs);

 

위와 같이 preference를 인플레이트 시킨 후에,

 

코드로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아신다면 가르쳐주세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