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공부중인데요 소스 변경을 적용할려고 avd실행시키면 보통은 기존에 실행돼 있는 에뮬레이터에 갱신되는데
가끔씩 몇번을 실행해도 디바이스 번호가 바뀌면서 새로운 에뮬레이터로 실행되네요 ㅜㅜ
왜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프로젝트 sdk target 정보와 에뮬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타겟을 설정했는데도 그러네요... 가끔씩 그러고 재부팅되면 해결되는 문제여서 좀 난감하네요
로그인 유지
프로젝트 sdk target 정보와 에뮬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