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공부중인데요 소스 변경을 적용할려고 avd실행시키면 보통은 기존에 실행돼 있는 에뮬레이터에 갱신되는데


가끔씩 몇번을 실행해도 디바이스 번호가 바뀌면서 새로운 에뮬레이터로 실행되네요 ㅜㅜ


왜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