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자바를 이번학기 들어서 배우고 있는데 

팀플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라고 나왔네요.

이클립스는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어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이라는 책을 샀는데 

이것도 책에 있는데로 해도 잘 안돌아가는것도 있고 정말 막막하네요 

제가 참고해나가면서 할만한 좋은 웹사이트나 오픈된 소스가 있는 곳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방학때는 본격적으로 배울 생각이라서 이번기회에 그래도 좀 시도라도 해보려고 하는데 

안드로이드쪽은 가르쳐주시지도 않고 팀플을 내주셔서 막막하네요 

미래의 개발자좀 도와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