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스 상태 표시줄 부분 잔장이 남아 있네요..ㅜㅜ 원래 그런가요? 가로로 보니 화면 잔상이 있네여...
번인현상입니다. AMOLED 디스플레이의 단점이죠. 1년 이내에는 무상A/S가 되니 1년 이내인지 확인해보세요.
로그인 유지
번인현상입니다. AMOLED 디스플레이의 단점이죠. 1년 이내에는 무상A/S가 되니 1년 이내인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