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이던 웹페이지던 아무리 보내도 반응이 없네요
ICS와 호환 안되는건가요?
오해입니다. ICS에서도 작동은 잘 해요.
다만, 애당초 크롬투폰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링크 전송되는 속도가 느려지죠. 폰에서 크롬투폰 연결 끊었다가 다시 로그인해보세요.
오옷 다시 연결하니 빠르게 연결되는군요 ^^ 감사합니다
크롬브라우저(현재 베타) 버전 + 크롬 로그인 사용하는데 편하더군요.
크롬로그인한 상태라면 PC의 창과 똑같이 보여집니다.
크롬투폰이 필요없습니다.
갤럭시넥서스 사용중입니다.
로그인 유지
오해입니다. ICS에서도 작동은 잘 해요.
다만, 애당초 크롬투폰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링크 전송되는 속도가 느려지죠. 폰에서 크롬투폰 연결 끊었다가 다시 로그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