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부분이 귀찮아진거 같습니다..
처음에 쓸땐 편했는데 1주일에 한번씩 업뎃을 하더군요.. -_-;;
ICS는 업뎃을 몇일에 한번씩 하나요?!
진저브레드 버전에서 고런처 쓰시는데 고런처 업데이트가 너무 잦아서 ICS 로 올리면 어떨까 이말씀하시는것 같은데...
진저나 ICS 나 고런처 앱은 같습니다...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