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넥서스 사용자 모임
(글 수 1,611)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며 정보만 얻어가다가
오늘 ICS 업그레이드 하고나서 수신벨이랑 알림음이 동시에 조절이 되길래
시스템 설정에 들어가서 아무리 봐도 링크해제 하는 메뉴가 없던데요
혹시 루팅안하고 수신벨/알림음 링크 해제 하는방법이나 어플 알고계신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ㅜㅜ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며 정보만 얻어가다가
오늘 ICS 업그레이드 하고나서 수신벨이랑 알림음이 동시에 조절이 되길래
시스템 설정에 들어가서 아무리 봐도 링크해제 하는 메뉴가 없던데요
혹시 루팅안하고 수신벨/알림음 링크 해제 하는방법이나 어플 알고계신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ㅜㅜ
저도 이거 좀 답답하던데요....아무래도 알림음을 시스템 알림음이 아닌...외부에서 다운받은 알림음을 쓰다보니 파일마다 볼륨크기가 제 각각인데...지금 상태는 벨소리는 너무 작고 알림음은 너무 큰상태라 답답하던데 ㅡ,.ㅡ;; 이거 정말 아시는 분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