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2가지 상황을 놓고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1. 버튼방식
버튼을 누르게 되면 숨겨진(?) 메뉴들이 한번에 쫘~악 펼쳐지게 만들 수 있나요?
팝업이랑은 다르지만 팝업 느낌과 비슷하게 메뉴들만 보이는 창이 뜨는 겁니다. 화면 전환이 되는 것이 아니라.... 그상태에서 뜨게끔 만들 수 있나요?
2. 제스쳐
특정 제스쳐를 취하면 보이지 않던 메뉴들이 보여지게 만들 수 있나요?
요게 궁금합니다.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