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년차 개발자 입니다.

 

 iOS 2년 정도 개발 중이며, Android쪽 분야에도 진출하고자 개인 스터디 중..

 

단체 스터디 및 간단한 프로젝트 참여, Android 개발 정보 공유 차원에서 스터디 그룹에

참여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사는 지역은 서울 강서구 쪽이며,  가산, 신촌, 홍대, 구로, 양천, 강서 지역 근처에서

스터디 진행 예정 또는 진행 중 이신 분 계시면 연락 꼭 부탁 드립니다.

 

그 외 기타 지역에서 스터디 진행 예정 중이시더라도 연락 부탁 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메일 :  osw998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