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최근에 구글이 마켓과 뮤직 등을 하나로 통합해서 Play 서비스를 내놓은 후부터 이런 현상이 발생한 것 같은데요
어플을 실행하거나, 위젯에서 재생버튼을 누르면 첫 음악 재생은 잘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어플 내부의 다음곡/이전곡 버튼이나 위젯의 다음곡 버튼을 누르면
곡 이름만 넘어가고 아무리 기다려도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재생 상황을 보여주는 버튼은 | | 이 모양인채로 말이죠...
갤럭시 S (M110S) 쓰고 있고 낙엽 커스텀 펌웨어 WA03 기반 G4.3 쓰고 있습니다
구글 뮤직 어플도 쓰고있던 구버전을 제거하고 구글 Play 뮤직 최신 버전을 받아서 시도해도 똑같습니다
(아, 어플은 한국 폰이라 마켓에서 받지 못하고 인터넷에 올라온 apk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혹시 저와 비슷한 증상을 겪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아트릭스 순정롬 사용중입니다만...아직 그런증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