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는 전략게임의 컨트롤이 대부분 구리기 마련인데 그래서 재밌는 전략게임이 없잖아요? ㅎ
근데 이번에 인베이더스라는게 나왔는데 이건 컨트롤이 특화된 게임이네요.
모선의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특이하고 ㅋㅋ 재밌어요.
유닛도 다양한 편이고.. 스타크래프트를 좀 따라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ㅋㅋ
그래도 익숙해서 더 괜찮은듯. 저처럼 전략게임 좋아하시면 한동안 몰입해서 하실겁니다 ㅋ
무료게임이니 한번 추천해봅니다.
http://www.tstore.co.kr/userpoc/game/viewProduct.omp?insDpCatNo=DP01005&insProdId=0000275965&prodGrdCd=PD004401&t_top=DP00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