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을 말씀드리면 와이프는 넥서스에스, 저는 아이폰 사용중입니다.
와이프와 저는 구글캘린더 일정공유를 통해서 일정을 공유중입니다.
제 아이폰 기본 캘린더도 구글캘린더로 설정해 두니 아이폰 캘린더에서는 두 사람의 일정이 공유가 됩니다.
사무실에서 주로 쓰는게 아웃룩이다 보니 저는 구글 캘린더 싱크를 통해 제 일정을 아웃룩과 연동시켜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웃룩에서는 와이프 일정을 못 불러오니 조금 답답하네요~
혹시 와이프가 저에게 공유하고 있는 일정을 제 아웃룩에도 불러올 수 있을까요?
아시는 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설정>계정추가..에서 보시면
[Exchange 계정]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이 MS 아웃룩, 캘린더 등과 호환되는 계정입니다.
즉, MS 아웃룩 관련된 기능을 사용하려면 Exchange server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마 꼭 있어야 할거에요..-_-)
gmail, exchange 계정이 둘다 있으면 아웃룩, 지메일 캘린더에서 양쪽 계정 관련 내용들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ps. 회사 그만두고 나니 .. 아웃룩 사용하지 않아서 좋네요. 아침에 아웃룩에 메일 200개씩 쌓여있으면 겁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