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외주 받아서 개발을 한번 해볼까 생각중인 사람입니다.

 

그런데 제가 완전 외주쪽에 처음이라.. 가격을 얼마정도 받고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만약에  회사 소개 어플을 만들어 준다면 얼마정도 받아야 적당할까요??

 

회사소개 어플은... 메인화면, 회사소개, 상품소개, 게시판 등등해서 4-5페이지 나올 것 같습니다.

 

요즘 시세나 적당한 가격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로 남기시는게 좀 그렇다면 쪽지로라도 좀.. 이번주에 미팅 있는데 전혀 개발 시세에 문외한 이라서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