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22213460315075&outlink=1



22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오는 5월 멤버십카드로 할인혜택과 일반카드의 결제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서비스(프로젝트명 '로열서비스')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로 구매력과 멤버십카드 활용도가 높은 20~30대 젊은 소비층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SK텔레콤 이동통신가입자 2600만명 중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은 가입자수는 약 930만명이다. 막강한 마케팅파워를 갖춘 SK텔레콤이 자사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사실상 카드사업을 펼친다는 점에서 카드시장에 상당한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


단순히 결제 방식의 하나였던 휴대폰 결제가 카드로까지 넓혀지는군요..

기본 멤버쉽 할인 혜택 + 카드사용 가능으로 인해 파급력이 꽤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