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2021402010631747002&ref=naver


삼성전자의 두 번째 바다 스마트폰 웨이브3가 KT를 통해 출시된다고 합니다

KT는 웨이브3 스마트폰을 대리점에 공급하기 시작해 14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2012021402010631747002.jpg


운영체제인 바다2.0은 삼성전자가 독자개발한 운영체제로 피쳐폰에 가까웠던 지난 버전에 비해 성능을 대폭 강화했으며

음성인식 기능은 물론 멀티태스킹, 플래시와 터치위즈 등 위젯 기능이 추가됐었고 안정성 또한 향상됐다고 한다


스펙으로는 4인치 슈퍼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와 1.4㎓ 싱글코어 CPU, 

500만화소 카메라, 와이파이 다이렉트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폰급의 성능을 갖추며 보급형 시장을 노린다고 합니다


당초 지난해 11월 출시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갤럭시노트 등 LTE 제품에 대한 선택과 집중 효과를 위해 출시를 미룬 것으로 알려졌다




윈도폰 vs 바다폰 어떨까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