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릭스 멀티독에 HDMI케이블 모니터랑 연결시키고멀티독에 휴대폰 장착하니깐휴대폰 화면에 잠깐 모토로라 로고뜨고 마우스 터치화면으로 변하는데원래 이런건가요????컴퓨터에는 아무것도 안뜨네요;;;컴터하면서 휴대폰 화면 사용할수 있는줄알고 조아라 했엇는데;;;;;;ㅠㅠ
멀티독 어댑터 연결 안하시면 그게 전부입니다. 어댑터 연결하셔야 웹독 화면이 떠요.
그리고 멀티독 사용 모드(?) 설정하는게 있습니다. 그거 설정하시면 웹독을 띄울지 멀티미디어 재생기를 띄울지 결정할 수 있구요.
말씀하시는 멀티독 어댑터가 머죠??ㅠㅠ
로그인 유지
멀티독 어댑터 연결 안하시면 그게 전부입니다. 어댑터 연결하셔야 웹독 화면이 떠요.
그리고 멀티독 사용 모드(?) 설정하는게 있습니다. 그거 설정하시면 웹독을 띄울지 멀티미디어 재생기를 띄울지 결정할 수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