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릭스 멀티독에 HDMI케이블 모니터랑 연결시키고

멀티독에 휴대폰 장착하니깐

휴대폰 화면에 잠깐 모토로라 로고뜨고 마우스 터치화면으로 변하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컴퓨터에는 아무것도 안뜨네요;;;

컴터하면서 휴대폰 화면 사용할수 있는줄알고 조아라 했엇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