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7개월차 갤럭시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래시 메모리의 고질적인 문제로 갤럭시S3를 기다리다가

지인이 사용하지 않는 갤S2 HD를 받아 사용하려고 합니다(3월부터 3g요금제 사용이 가능하다기에)


문제는 갤S에서 사용하던 SMS, MMS를 모두 백업해서 갤S2 HD에 옮기고 싶은데요

갤S를 루팅하여 갤S에서 사용하던 SMS, MMS DB를 갤S2 HD에 모두 복사하면

그대로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갤S2 HD도 SKT-MMS방식을 사용한다면 동일한 DB를 사용할 것 같아 될 것 같기는 한데

갤S2 HD가 SKT-MMS방식의 문자 어플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갤S는 루팅 후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라(mp3용도로 가끔) 루팅후에 냅둬도 상관없는데

갤S2 HD는 루팅하여 파일을 복사한 뒤 다시 언루팅 상태로 돌아와야하는 문제도 있네요


혹시 알고 계신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