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온으로 보이스 쳇으로 진행 할 수 있을거 같은데
http://talkon.nate.com/
혹시 이번주에 이걸로 진행해 볼까요?
각자 본인이 공부한걸 자료 공유하고
질문하고 질문받고 앞으로 진행 어떻게 할것인지 알아보고
하는 시간을 가지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이 조금 빠듯할거 같아서 미리 제안해봅니다. ㅠㅠ
저는 괜찮습니다~
네 일단 시간과 준비사항을 봐서 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주 스카이프로 진행합니다.
윈도우
http://www.skype.com/intl/ko/get-skype/on-your-computer/windows/
맥
http://www.skype.com/intl/ko/get-skype/on-your-computer/macosx/
저도 괜찮습니다~
로그인 유지
저는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