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온으로 보이스 쳇으로 진행 할 수 있을거 같은데

http://talkon.nate.com/


혹시 이번주에 이걸로 진행해 볼까요?


각자 본인이 공부한걸 자료 공유하고 

질문하고 질문받고 앞으로 진행 어떻게 할것인지 알아보고

하는 시간을 가지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이 조금 빠듯할거 같아서 미리 제안해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