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떨어지고 있네요 ...
아담 호출 후 없으면 에드몹 호출 에드센스 인데 ..
거의 하루종일 돈안되는 에드센스 광고만 잔뜩 나오네요 ...
다음이 이정도 단가로 얼른 커서 .... 광고가 에드몹처럼 나오길 . ..
그냥 이제 시즌 특수 끝난듯 싶네요.
다음 노출율은 근래에 최악이네요.. ㅋㅋ
ㅎㅎ 다음 아담 10%대 찍네요 ㅎㅎ
로그인 유지
그냥 이제 시즌 특수 끝난듯 싶네요.
다음 노출율은 근래에 최악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