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떨어지고 있네요 ...




아담 호출 후 없으면 에드몹 호출 에드센스 인데 ..



거의 하루종일 돈안되는 에드센스 광고만 잔뜩 나오네요 ... 



다음이 이정도 단가로 얼른 커서 .... 광고가 에드몹처럼 나오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