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하는 랩탑이 문제가 많이 2.2로 작업하고 있는데여...
애드몹 4.3.1이 사용해볼라고 했는데 라이브러리를 못찾고, 어려움이 많아서리 4.1.1을 사용해서 테스트 할려고 합니다.
이미 작업하신 분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그래서 jar파일과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을 메일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메일은 creme55@gmail.com
고수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PS : 애드몹 4.3.1을 사용해보신 고수님들의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보내드렷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