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타이어에 관련된 어플 개발을 하려고 합니다.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였더니 정말 터무니 없는 가격을 제시하더군요
하지만 그 금액이 맞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개인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큰돈이고 버리기에는 아까운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어 이렇게 문의해 봅니다.
혹시 어플개발에 관한 전문가 분이나 개발에 동참하실분들 구합니다.
관심있게 봐 주시고 연락 주세요
18jung18@hanmail.net
메일로 연락주신다면 바로 연락드리고 상담드리고 싶습니다.
전문업체가 견적을 줬다면 터무니없는 금액이 아니라 적절한 금액이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개인이 감당하기에 너무 큰 돈이라고 생각되시면 아이디어를 가지고 투자를 받아 개발하시면 될것이며
투자나 빚을 내서 할만한 메리트가 없다면 가볍게 생각하시고 접는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참고로, 프로젝트를 완수하실수 있을만한 사람과 나중에 수익 몇퍼센트 공유 같은 방식으로 일을 하실 수 있을거란
기대는 접으시는게 좋습니다. 높은 확률로 그런 사람 안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