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타이어에 관련된 어플 개발을 하려고 합니다.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였더니 정말 터무니 없는 가격을 제시하더군요

하지만 그 금액이 맞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개인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큰돈이고 버리기에는 아까운 아이템이라고 생각되어 이렇게 문의해 봅니다.

혹시 어플개발에 관한 전문가 분이나 개발에 동참하실분들 구합니다.

관심있게 봐 주시고 연락 주세요

 

18jung18@hanmail.net

 

메일로 연락주신다면 바로 연락드리고 상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