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관리 어플 같은건 안쓰는데
원래 이렇게 불이 왔다갔다 하는건가요??
보통 평소에는 스크린샷과 같은 상태로 있다가 데이터통신이 발생하면 H로 바뀌면서 화살표 색상이 바뀝니다.
홈 어플 뭐 쓰시나요 ?
로그인 유지
보통 평소에는 스크린샷과 같은 상태로 있다가 데이터통신이 발생하면 H로 바뀌면서 화살표 색상이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