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안녕하세요. 여태까지 안드로이드를 좋아하고 사용하고 있었지만
아직까지는 아이폰의 몇몇 부드러운 기능에 끌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ㅠㅠ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다음 핸드폰을 구매할 때가 서서히 오는데요,
그 때는 안드로이드를 사야 할지 아이폰을 사야할지 고민되어서 이렇게 질문해봅시다.
사실 제가 안드로이드에 대해 부족하게 느꼈던 점은,
1. 다국어 키보드 (제가 일본어와 한국어를 번갈아서 핸드폰에서 자주 사용하기에,아이폰처럼 언어 변환버튼 하나로 통합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ㅠㅠ Smart Keyboard Pro도 구매해서 사용해봤지만... 제 일본어 입력을 맞춰주질 못하더군요 ㅠㅠ
2. 전화 왔을 때 큰 사진 (전화왔을때 그 사람 이름으로 제가 잘 구분을 못해서, 사진을 봐야 하는데 현재 구글에서 지원하는 전화 올 때 사진은 해상도도 작아지고[구글 연락처 떄문인듯 싶은데 ㅠㅠ] 멋도 부족하더군요... 아이폰처럼 큼직하게 사진이 나오는 방법이 없을까 싶습니다.)
이 두가지를 만족시켜줄 어플이나 루팅 후에 파일을 교환하거나 하는 그런 것이 없나요? ㅠㅠ
좋은 정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ㅠㅠ 저 2가지만 해결된다면 전 아이폰에 이제 미련이 없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