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갤시리즈는 이쁜 케이스 들이 많은데.. 옵티머스LTE는 대체 왜... 이쁜 케이스가 눈에 보이지 않는겁니까...
찾아봐도 이상한 고무재질 몇개밖에 안보이는데, x마켓등에서 파는 그런것도 괜찮은가요?
혹시 LTE쓰시는분들 케이스 좀 추전 좀 해주세요. 엉엉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몇 안되긴하더군요-_-
애플처럼 바라지도 않고 삼성정도만 있어도 정말 만족할텐데 말이죠
이런것도 일종의 사후지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만
기업자체에서 해당 케이스 제조회사와 잘 협의를 통해 풀어나갈 문제인거 같네요
로그인 유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몇 안되긴하더군요-_-
애플처럼 바라지도 않고 삼성정도만 있어도 정말 만족할텐데 말이죠
이런것도 일종의 사후지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만
기업자체에서 해당 케이스 제조회사와 잘 협의를 통해 풀어나갈 문제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