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갤시리즈는 이쁜 케이스 들이 많은데.. 옵티머스LTE는 대체 왜... 이쁜 케이스가 눈에 보이지 않는겁니까...


찾아봐도 이상한 고무재질 몇개밖에 안보이는데, x마켓등에서 파는 그런것도 괜찮은가요?


혹시 LTE쓰시는분들 케이스 좀 추전 좀 해주세요.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