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free를 한 번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요. 꼭 필요해서 사용한다기 보다는 시험적으로 설정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만져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에러가 나는군요. 와이파이 키고, 어플 실행 후 download&install hosts를 클릭 했는데요. error java.io.EOFException 이라는 문구가 뜨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더니. 자바관련 입출력상 오류라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해결책은 적혀있지 않고...;;;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간단한 답변이나 링크 부탁드릴께요. (__) 꾸벅.
사용자가 해결할 수 있는 에러는 아닌 것 같네요
개발자에게 문의해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