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담 + 애드몹으로 광고단 어플을 출시했습니다


애드몹광고는 실험삼아 지인걸로 여러번 눌렀는데도 몇시간째 카운트가 0네요;


호출수가 8000인데도 클릭율이 0인거 보면 먼가 잘못 연동한건가요;;


아담 광고가 없을때 애드몹 뜨게 해놨는데 이게 문제가 되는걸까요;


다른 어플들 클릭수는 올라가고 잇는데 신규등록한 어플만 안올라가니 답답하네요;


아시는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