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DM으로 메세지를 푸시해주는 서드파티 서버를 만들어보려고합니다.
학생인데다 처음 해보는 작업인데다 웹 프로그래밍을 해본적이 거의 없어서 여러가지를 조사하고 있는데요,
서드파티 서버를 구현하는데 컴퓨터 1대(리눅스)로도 충분할까요?
용도는 그냥 실험적인 용도로만 사용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했을때 디바이스 2대로
지연 없이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을정도로만..
실제 서비스는 안 할겁니다.
현업에 계신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한대면 충분하고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