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새에 별 1개를 30명 가량한테 받고 있습니다.. 경쟁사에서 풀어놓은건지 아니면 별점주고 돈받는 회사에서 자기들 고용하게 하려고 수작부리고 있는건지...


혹시 또 저처럼 테러 당해보신분 계신가요? --; 그냥 손놓고 있어야되는건지..


아 제 어플은 하루 평균 댓글이 20개 정도 달립니다. 30분 사이에 30개가(그것도 별 한개만) 달린건 아무리 봐도 의도적인 수작으로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