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로 어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어플을 만들어서 폰에 돌려 보려고 하는데 .apk installed on device 문구가 뜨면서 Done!이라는 문구도 뜹니다..
물론 폰에서 실행도 되지 않구요..
소스애러나 이런거면 잡을수야 있겠는데;;
이런건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막막 하네요..
apk가 이미 설치되어있는게 아닐까요?
같은 패키지의 어플이 설치되있으면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보세요~
원인은 메니페스트에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만들때 min SDK설정도 하지 않았고 시작 클레스도 지정을 안했더라구요 -_-;;;
로그인 유지
apk가 이미 설치되어있는게 아닐까요?
같은 패키지의 어플이 설치되있으면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