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로 어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어플을 만들어서 폰에 돌려 보려고 하는데 .apk installed on device 문구가 뜨면서 Done!이라는 문구도 뜹니다..


물론 폰에서 실행도 되지 않구요..


소스애러나 이런거면 잡을수야 있겠는데;;


이런건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막막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