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책보고 따라하는 초보입니다.
제가 보는 책 내용을 보니 Package explorer (이클립스 좌측에 늘 있는 메뉴)가 탐색기 기능도 한다고 참고로만 적어놨는데
어떻게 해야 탐색기기능으로 사용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매번 해당 폴더를 직접 찾아서 열어야 하니 영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용~~
많이 사용하는 단축키 이구요. 단축키 변경 안하셨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1.파일명 으로 열기 Shift+Ctrl+R (파일명 일부분은 * 표시로 응용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
2.현재 에디터에 열린 파일을 project explorer 디렉터리로 이동하는 단추는 아래와 같습니다. (화살표 좌/우 표시 버튼)
<=
3. 이클립스 단축키로 검색 해보시면 편리한 기능 많으니 한번 해보세요.
ㅡ_ㅡ; 잉여 시간이 남아서... 캡쳐까지 하.....
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근데 해당 좌측의 폴더들로( Package Explorer 에 나오는 폴더들) 실제 윈도우폴더로 진입하는 방법을 알고 싶거든요..
도움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령 비주얼 스튜디오의 경우에는 마우스 우클릭 폴더에서 열기 를 하면 되잖아요.. 그런 방법이 있을 것도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서요..
로그인 유지
많이 사용하는 단축키 이구요. 단축키 변경 안하셨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1.파일명 으로 열기 Shift+Ctrl+R (파일명 일부분은 * 표시로 응용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
2.현재 에디터에 열린 파일을 project explorer 디렉터리로 이동하는 단추는 아래와 같습니다. (화살표 좌/우 표시 버튼)
3. 이클립스 단축키로 검색 해보시면 편리한 기능 많으니 한번 해보세요.
ㅡ_ㅡ; 잉여 시간이 남아서... 캡쳐까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