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책보고 따라하는 초보입니다.

 

제가 보는 책 내용을 보니 Package explorer (이클립스 좌측에 늘 있는 메뉴)가 탐색기 기능도 한다고 참고로만 적어놨는데

어떻게 해야 탐색기기능으로 사용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매번 해당 폴더를 직접 찾아서 열어야 하니 영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