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공부하고 있는 왕초보 학생입니다.
웹은 만들어져 있는데
어플과 연동시켜서 회원 가입이 되게 하고 싶습니다.
어플에 가입받을 수 있게 에딧텍스트나 텍스트같은 것들은 구현이 되어있는데
에딧텍스트에 입력을 한 후에 확인을 누르면 웹에 있는 가입폼에 입력해서 가입이 되는 것 처럼
DB를 한가지만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연동할 수 있나요.
웹서버 두시는건 맞구.. 저도 시작한지 별로 안되서여
전 apm(apache, php, mysql)로 연동해서 하거든여
json이나 간단한 php소스라면 post형식으로 한줄씩 빼오고...
앱 -> 웹서버 -> DB 이런식이 되겠네여
1차적으로 웹서버랑 DB연동하시구
그다음에 2차적으로 앱 <-> 웹서버 하시면 되겠네염~_~
답변 고맙습니다!
로그인 유지
웹서버 두시는건 맞구.. 저도 시작한지 별로 안되서여
전 apm(apache, php, mysql)로 연동해서 하거든여
json이나 간단한 php소스라면 post형식으로 한줄씩 빼오고...
앱 -> 웹서버 -> DB 이런식이 되겠네여
1차적으로 웹서버랑 DB연동하시구
그다음에 2차적으로 앱 <-> 웹서버 하시면 되겠네염~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