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수가 적기때문에, 광고수익이 약간 들쑥날쑥한 면이 없지않아 있어서,
일별 광고수익현황 리스트를 보면,
하루빨리 날짜가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부자가 되는 꿈을 꾸죠. 그렇지 않나요. 스미스?"
=_=;;;;;;;;;;;;;;;;;;;;;;;;;;;;;;;;;;;;;;;;;;;;;;;;;;;;;;;;;;;;;;;;;;; 나혼자만 그런가..
제 8살난 아들녀석이 들쭉날쭉한 애드몹 수익그래프를 보더니 한마디 하더군요.
"아빠, 이거 지진파야?"
아이가 명석하군요^^ 과학에 관심이 많나봐요. 흐뭇하실듯ㅋ
그나저나 들쑥날쑥은 언제쯤 없어질련지ㅠ_ㅠ
흠...애드몹은 지진파군요....아담은 주가지수가 연계된 듯한 느낌이....쭉~~~ 떨어지네요...ㅋㅋ
로그인 유지
제 8살난 아들녀석이 들쭉날쭉한 애드몹 수익그래프를 보더니 한마디 하더군요.
"아빠, 이거 지진파야?"